체험단 업체 고민, 이 글로 해결하세요.

체험단 마케팅으로 어떤 업체를 이용할지 고민 중이신가요? 이 글을 통해 고민이 해결될 수 있으실 거예요. 3분만 시간을 내서 읽어보시고, 객관적으로 아싸뷰, 그리고 다른 업체들을 비교 판단해보세요.
Oct 28, 2023
체험단 업체 고민, 이 글로 해결하세요.

다 똑같은 체험단 업체?

 
체험단 마케팅은 참 간단합니다.
[광고주 의뢰 → 체험단 연결]
이 정도만 해도 끝나죠.
 
그래서인지 국내에만 체험단 업체만 수 백개가 넘어갑니다.
심지어 몇 개월 강의들으면 사업자 내고 체험단 창업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체험단 창업 스쿨도 있습니다.
 
이렇게 선택지가 많은 데다가
체험단 업체들이 하는 일도 다 똑같으니,
선택에 머리가 아프실 텐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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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소식을 들려 드리겠습니다.
 
[광고주 의뢰 → 체험단 연결]
이게 전부인 업체들을 거르시면 됩니다.
이런 업체들이 90%가 넘기 때문에, 선택지가 확 좁혀지실 거예요. 😊
 
앞으로는
[광고주 의뢰 → 체험단 연결] + α(특별함)이 제공되는 체험단 업체 중 고르시면 됩니다.
 
“α(특별함)”을 가지고 있는 업체는 지금은 물론,
앞으로도 계속 성장하고 발전할 업체들입니다.
 
 

아싸뷰의 차별화 포인트

 
그 상위 10% 중 한 곳인 아싸뷰의
차별화 포인트를 설명드릴테니, 객관적으로 선택에 참고해보세요.
 
 

1. 블로그 마케팅 관리 자동화

 
90% 이상의 업체가 체험단 모집을 완료하고 멈추는 시점에서,
아싸뷰는 에너지를 더욱 집중합니다. 🚀
 
아시는 분들은 하시겠지만,
블로그 체험단 성과의 핵심은 결과물인 콘텐츠의 노출 순위입니다. 📊
 
아싸뷰는 콘텐츠 추적 기술을 통해
매일 모든 콘텐츠들의 노출 순위를 측정하여 관리합니다.
그리고 마케팅 효과가 미미한 수준으로 순위가 떨어지면,
곧바로 “마케팅 재진행 타임” 알림이 갑니다. ⏰
 
“관리 자동화”를 통해 아싸뷰의 광고주님들은
마케팅에 신경 쓸 시간과 노력을 아끼고,
성과는 오히려 극대화해서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
 
 
 

2. 쇼핑몰 상품 순위 개선

 
쇼핑몰을 운영 중이라면 잘 아실 겁니다.
 
갑자기 하루에 100개의 구매가 발생하는 게 좋을까요,
10개씩 10일에 걸쳐 발생하는 게 좋을까요?
당연히 후자가 자연스럽고, 상품의 순위에도 긍정적입니다.
 
아싸뷰는 쇼핑몰 리뷰 마케팅 분산 진행을 지원합니다.
이로써 쇼핑몰 순위를 개선하는 데 최적의 마케팅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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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1석2조 체험단

 
제품 협찬할 때 이런 생각 안 해보셨나요?
‘제품 1개를 제공하고, 쇼핑몰 리뷰 1개 달리는 게 아까워…’
 
아싸뷰에서는 제품 1개 협찬에,
쇼핑몰 리뷰 1개 + SNS 리뷰 1개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가격도 이미 최저가이지만,
효율성까지 챙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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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고객 피드백 보고서

 
마케팅 업체 입장에서 솔직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
이건 일종의 딜레마입니다.
상품, 상세페이지가 너무 별로라면,
마케팅으로는 분명히 한계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이렇게 말해주는 마케팅 회사는 못보셨을 겁니다.
“상세페이지가 별로라서 마케팅하셔도 잘 안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말하면, 해당 고객은 마케팅을 이용하지 않을 테니까요.
 
아싸뷰는 만족하신 분들을 통해 입소문이 나는 서비스가 되길 원합니다.
따라서 성과는 신경 쓰지 않는 마케팅 회사가 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제공하기로 결정한 것이
“고객 피드백 보고서”입니다.
 
상세페이지는 물론, 상품, 서비스 전반에 대한 고객의 진솔한 피드백이 제공됩니다.
(물론 외부에는 보이지 않게 내부 보고서로!)
 
이 피드백 자료를 통해 상세페이지와 상품을 개선하실 수 있기 때문에,
마케팅의 성과도 지속적으로 올라갈 수밖에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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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가격

 
이 부분은 심플합니다.
단순 체험단 연결로 끝나는 업체들과 비교해도,
온라인 최저가입니다.
 
 
 

근데 왜 싸게 해?

 
최근 아싸뷰의 멘토님께서 이런 질문 겸 피드백을 해주셨습니다.
 
‘이렇게까지 기술 개발에 비용을 투자하고선 왜 굳이 가격 경쟁을 하느냐?’
‘프리미엄 가격의 서비스로 바꾸고 구매력이 큰 업체들에 집중하는 게 이득이다.’
 
저도 상당 부분 동의할 수밖에 없는 피드백이었습니다.
그럼에도 프리미엄 전략을 선택하지 않는 이유가 있습니다.
 
 
아싸뷰의 방향성은 플랫폼이기 때문입니다.
플랫폼의 본질은 ‘더 많은 이용자가 모일수록 제공할 수 있는 가치가 커진다.’는 것입니다.
프리미엄 전략으로 간다면 매출은 일시적으로 늘더라도
결국 소수의 여유 있는 업체들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아싸뷰의 최종 목표는
‘누구나 성공할 수 있는 마케팅 환경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앞으로도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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했는데 효과 없으면 어떡해?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100% 환불해 드리겠습니다.
그러니 밑져야 본전이다 생각으로 진행해 보셔도 됩니다 :)
(그리고 현재 50,000원 상당의 쿠폰을 발급해 드려서 무료로 체험이 가능하기도 하고요.)
 
아싸뷰 서비스가 객관적으로 괜찮다고 생각이 드신다면,
부담 없이 시작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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